이이경 '로또왕', 시작부터 당첨 행운+웃음 폭격…"찐 리얼리티"
상태바
이이경 '로또왕', 시작부터 당첨 행운+웃음 폭격…"찐 리얼리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로또왕' 0화]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이이경과 고동완 PD 사단의 새로운 조합이 돋보이는 신규 웹예능 '로또왕' 0화가 시작부터 화제다.

25일 달라스튜디오가 이이경을 MC로 한 신규 웹예능 '로또왕'을 공개했다. 인기 웹예능 네고왕, 발명왕을 이을 새로운 '왕' '로또왕'은 '로또'라는 소재를 활용한 신선한 기획으로 시작부터 로또 당첨 행운과 빵 터지는 사전미팅 현장이 담긴 에피소드를 선사해 시청자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이이경의 촉이 남다른 로또 번호 선택은 추후 방영될 '로또왕'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첫 시작부터 로또 번호 3개를 맞춰 5등에 당첨돼 모두를 놀라게 한 것. 번호를 하나씩 맞춰갈 때마다 제작진과 이이경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이경은 소름돋는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신기를 발휘했던 경험을 풀고 거침없는 친화력을 선보였다. 남다른 촉을 보여 웃음폭탄을 선사하며 '로또왕'의 자질을 증명했다.

이이경의 '로또왕'은 1등 번호 6개를 찾기 위해 전국을 돌아다니는 신개념 로드쇼 웹예능이다. 행운의 번호를 찾기 위해 시민, 전문가들을 만나고 통계, 꿈, 명당 등 온갖 방법을 동원해 로또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파헤친다. 여기에 '찐 리얼리티'가 가미되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가득 채울 예정. 또한, 국내 웹예능 사상 최초로 메가 스케일의 경품인 냉장고를 준비해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달라스튜디오 갈수록 꿀잼! 앞으로 더 기대된다", "또 하나의 신박한 콘텐츠 탄생했네. 이런 생각 대체 어떻게 함?", "0화부터 이렇게 웃기면 어떡해. 대박조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