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신곡 'LOVE%' MV 티저 공개…"강렬+남성美"
상태바
데미안, 신곡 'LOVE%' MV 티저 공개…"강렬+남성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데미안(DEMIAN)이 오는 3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LOVE%(러브 퍼센티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각 장면 속 다른 의상을 입고 있는 데미안이 담겨 있다. 무언가를 찾는 듯한 데미안의 모습과 그 상황을 지켜보는 듯한 데미안의 모습이 교차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다크한 콘셉트마저 완벽 소화해내는 비주얼이 공개됐다.

특히 기존 활동에서 데미안의 순수한 소년미가 돋보였다면 이번 신곡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전혀 다른 강렬한 콘셉트와 퇴폐미 넘치는 분위기가 장악하고 있어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데미안은 데뷔 싱글 'Cassette'를 비롯해, 'KARMA', 'YES'를 발매한 바 있다. 데뷔곡 'Cassette'는 핀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남아프리카 등 4개국에서 1위를 차지, Spotify(스포티파이)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