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코로나 상황에도 티켓 매진…"거침없는 흥행 질주"
상태바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코로나 상황에도 티켓 매진…"거침없는 흥행 질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쇼플레이 제공]
[사진= ㈜쇼플레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1차 오픈 티켓이 매진됐다.

오는 4월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의 1차 티켓 판매분이 결승전 방송에 힘입어 매진된 가운데, 최고 시청률 34.7%, 성인가요 음원 차트 장악에 이어 콘서트까지 흥행가도를 달리며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다. 

'미스트롯2' TOP7이 결정된 지난 18일 방송 이후, 19일 오픈 된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예매 사이트 티켓 랭킹 1위에 오르며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차 오픈한 티켓 1만 1000석은 25일 결승전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전석 매진되며 추가 티켓 오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TOP7인 김다현,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양지은, 은가은, 홍지윤은 전국투어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으며 추가 출연진들은 추후 확정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는 방송의 폭발적인 화제성에 힘입어 서울 콘서트 티켓 단체 구매 및 지방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 추가 티켓은 1차 오픈된 좌석과 단체 판매를 제외한 잔여석에 한해 추후 오픈된다.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의 진행여부가 불확실한 상태에서 여자 가수들로만 구성된 '미스트롯2'가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이라는 대형 공연장에서 4회 공연을 진행하며 티켓을 1만 1000석 이상 판매하였다는 것을 콘서트 시장에서는 매우 이례적으로 보고 있으며 이는 전작부터 이어진 '원조 프로그램'의 품격을 공연 화력으로 입증하고 있다.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