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으로 K-라거 시대 연다…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오비맥주, '한맥'으로 K-라거 시대 연다…TV 광고 온에어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6일 11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가 신제품 '한맥(HANMAC)'의 신규 TV 광고 'K-라거' 편을 26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맥주 시장의 위상에 걸맞은 K-라거에 대한 갈망을 담았다.

광고는 독일, 미국 등 맥주로 유명한 국가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라거 맥주를 차례로 소개하며 시작한다. 이어 이병헌이 손에 한맥을 들고 자신감 가득 찬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이제 대한민국도 당당하게 'K-라거'라 부를 수 있는 맥주를 가질 때가 됐음을 알린다.

쌀을 원료로 사용한 한맥 특유의 상쾌한 풍미를 파도처럼 휘몰아치는 맥주로 표현하며 K-라거를 찾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원대한 시작을 알린다.

한맥은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다. 오비맥주는 이달 초 한맥의 판매를 시작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오비맥주는 우리쌀을 더해 완성한 '한맥'만의 상쾌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K-라거'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한맥이 말하는 K-라거에 대한 포부를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