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관광 종합 가이드북 '일상을 여행처럼, 마포' 발간
상태바
마포구, 관광 종합 가이드북 '일상을 여행처럼, 마포' 발간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6일 00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구는 지역 내 여행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식 관광 가이드북 '일상을 여행처럼, 마포'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관광 가이드북에는 기존에 각기 다른 관광 홍보물에 흩어져 있던 관광 정보가 압축돼 담겨 있다.

특히 구는 가이드북 제작 기획에서부터 시중 판매용 여행 가이드북 출판을 목표로 삼았다. 

구는 모든 시설을 직접 취재해 검증했으며 관광객이 필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위치, 영업일, 영업시간, 연락처, URL을 함께 표기해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구는 주변 관광정보, 문화재 탐방 프로그램, 서울 지정 오래가게 등을 함께 소개하고 영어·중국어·일본어로도 발간해 관광객이 유용하게 이용하도록 했다.
 
마포관광 종합 가이드북 '일상을 여행처럼, 마포'가 필요한 개인이나 단체는 마포관광정보센터 또는 홍대입구 관광안내소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50부 이상 필요한 경우 구 관광과에 신청하면 된다.

추후 마포문화관광 홈페이지에는 E-book 형식으로 자료가 게시될 예정이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코로나19 회복 이후 해외 관광객 유입에 대비해 마포관광 종합 가이드북을 발간했으니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