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힘내세요"…탐앤탐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새학기 힘내세요"…탐앤탐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5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탐앤탐스가 개강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과 탐앤탐스몰,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3가지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탐앤탐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손잡고 내달 1일부터 수도권 대학교 인근 20개 매장에서 '탐앤탐스X페이코 캠퍼스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코 앱에서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실시한 대학 재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페이코 앱 일반 결제 시 5% 적립,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학기가 끝나는 6월 30일까지다.

내달 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텀블러 각인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 학기 필수템 텀블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나만의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텀블러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탐앤탐스 심플 노트' 1개도 함께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SNS 응원 댓글 이벤트'는 내달 2일부터 3월 8일까지 1주일간 탐앤탐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탐앤탐스 SNS에 접속해 응원을 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탐앤탐스 플래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작게나마 대학생 여러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