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새 싱글 재킷 공개…"성숙+반전 매력 다 담았다"
상태바
세븐틴, 日 새 싱글 재킷 공개…"성숙+반전 매력 다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이 13명의 청춘의 모습을 담은 신곡 '히토리쟈나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21일 발매를 확정 지은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공개된 '히토리쟈나이'의 재킷 사진은 다시 한번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오리지널 작품인 만큼 '청춘의 초상'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13명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 새로운 출발선에 서는 세븐틴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다.

사진 속 세븐틴은 와일드하고 컬러풀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가감없이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심플한 베이지 톤 배경의 재킷 사진으로 포근한 매력을, 13명 개개인의 완벽한 비주얼과 개성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우지는 "신곡 '히토리쟈나이'는 힘든 시기에 청춘을 보내는 여러분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곡이자 캐럿(팬클럽 명)들과의 재회를 다짐하는 곡이기도 합니다"라고 곡에 담긴 메시지를 설명했다.

세븐틴의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는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본 대형 레코드샵 HMV가 운영하는 HMV&BOOKS 온라인에서 발표한 '인기 상품 랭킹 한국·아시아 종합 예약(주간)'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일본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