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이번에는 자급자족 귀농일기?…'날것의 웃음' 선사
상태바
김계란, 이번에는 자급자족 귀농일기?…'날것의 웃음'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카카오M이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의 파란만장 귀농 일기를 담은 '김계란의 찐서유기'를 25일 카카오TV에서 첫 공개한다. 

김계란의 찐서유기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획의 콘텐츠로 강력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이 강원도 철원을 배경으로 펼치는 대규모 귀농 프로젝트다. 허허벌판 아무것도 없는 1000평의 철원 땅 위에서 식사부터 운동까지 모든 것을 자급자족으로 해결하는 '맨땅에 헤딩' 도전 속,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웃음과 재미를 전한다.

김계란을 중심으로 대규모 팬덤을 구축한 인기 유튜버들이 합류해 각양각색의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며, 승복 차림으로 귀농 생활을 이끌어 나가는 김계란과 3인 3색 합숙 유튜버들의 좌충우돌 일상이 서유기를 오마주한 듯 신선한 재미를 줄 계획이다.

벌써부터 구독자 130만을 자랑하는 대표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 어떤 장비와 시설이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금손 유튜버 '집나온 부식', 김계란의 트레이닝 하에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공혁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명 유튜버들이 귀농 프로젝트 합류를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승우아빠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계란의 찐서유기' 합류 사실을 밝히며, 아궁이, 화덕, 조리대를 직접 만들어 야외 요리에 나서는 것은 물론 벼농사, 각종 채소와 과일 재배, 양계·양봉에 이르기까지 원대한 목표를 구상해 관심을 높였다. 

요리 공간부터 장비까지 모든 시설이 열악한 촬영 현장에서 그가 과연 어떤 요리들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집나온 부식은 김계란과 공혁준을 위한 다양한 운동 장비들을 손수 제작할 계획이다. 모든 운동 설비가 완벽하게 갖춰져 있었던 도시에서와는 달리, 목공으로 완성한 수제 운동 장비들만이 존재하는 김계란의 찐서유기에서 김계란은 어떻게 트레이닝을 진행할지, 공혁준은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상상초월 에피소드 속에서 피어나는 김계란과 출연진들의 케미는 물론, 연예인과 셀럽, 인기 유튜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특급 게스트들도 철원 캠프를 찾을 예정이라 이들이 선사할 다이내믹한 웃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다양한 스타, 셀럽, 유튜버들이 철원 캠프에서의 일상을 함께할 예정으로, 이들이 뿜어낼 다채로운 재미와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