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서동현), 첫 EP 'Bucket List' 발매…"더블 타이틀+화려한 피처링"
상태바
빅나티(서동현), 첫 EP 'Bucket List' 발매…"더블 타이틀+화려한 피처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의 첫 EP가 베일을 벗는다.

빅나티는 25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는 서사가 연결되어 있는 앨범이 아닌, 다양한 주제를 담아내기 위해 옴니버스 식으로 구성해 차별화를 뒀다. 빅나티는 '버킷 리스트'라는 주제로 '젊음, 사랑, 열정, 반항, 후회' 등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Joker (조커) (Feat. JAMIE)'는 그녀에게 항상 질 수 밖에 없는 것을 알지만 그럼에도 그녀에게 빠져버린 빅나티의 애절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상대방을 게임에서의 조커 카드에 빗대어 노래했다. 빅나티의 유니크한 보컬과 세련된 랩에 JAMIE의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애절한 느낌의 곡이 탄생했다. 

EP 발매와 함께 공개될 'Joker (Feat. JAMIE)' 뮤직비디오에는 천재 해커로 분한 빅나티와 여주인공의 사랑과 배신이 담긴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풀어낼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멋진 신세계'는 서태지의 '교실 이데아'를 오마주한 곡으로, 학생으로서의 빅나티가 학교에서 느낀 답답한 감정을 풀어냈다. 록앤롤 장르 비트에 쉽게 볼 수 없었던 빅나티의 반항적인 모습이 인상적인 곡으로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가는 삶이 아닌 자신의 꿈을 쫓아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 곡 외에도 'Frank Ocean (프랭크 오션)', '커피가게 아가씨', '10년 후', '부라보', 'Bucket List (버킷 리스트)'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제이미(JAMIE)를 비롯해 쏠(SOLE), 원슈타인, 이로한(Rohann), 쿠기(Coogie), 피제이(PEEJAY), 그레이(GRAY), 팔로알토, 지소울, 디피알 크림(DPR CREAM)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