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뷰티·라이프 사업 박차…'뱀포드' 매장 개장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뷰티·라이프 사업 박차…'뱀포드' 매장 개장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5일 10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사진= 삼성물산 패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뷰티·라이프스타일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유기농·동물복지·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에 바탕을 둔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첫 매장을 오픈했다.

뱀포드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174m2 (약 52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바디케어·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바디워시·로션·샴푸·샤워오일은 성분에 따라 보태닉·제라늄·로즈·자스민 등 4개 라인으로 구성했다. 페이스오일·수분크림·세럼·엘릭서 등은 기능에 따라 라이프·어웨이크·레스토어·퓨리티 등 4개 라인으로 출시했다. 또 샴푸·세안제, 바디워시, 향수 등 남성 그루밍 라인도 운영한다.

모든 뷰티·스파 상품들은 천연·유기농 성분으로 제작됐고, 인증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 '토양협회'로부터 천연·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리넨·코튼·캐시미어 등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실루엣의 아우터·셔츠·원피스·이너·팬츠 등의 의류와 스카프·타탄백·캔들·티컬렉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개한다.

뱀포드는 천연·유기농 스파 상품을 이용한 페이셜케어·바디케어 서비스로 구성된 스파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명상·사운드힐링 등 몸·마음·정신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Wellness)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재홍 해외상품1사업부 그룹장은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뱀포드의 국내 첫 매장에서 상품 뿐 아니라 스파, 힐링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뱀포드를 시작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레이블씨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