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하나만묻는 초간편암보험' 출시
상태바
ABL생명, '하나만묻는 초간편암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ABL생명은 한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하나만묻는 초간편암보험'을 24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령자나 유병자도 한 가지 고지항목만 충족하면 암 보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 문턱을 낮췄다. 특히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보장특약'을 신규 탑재했다. 표적항암약물치료는 정상세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암을 일으킨 특정 암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공격하는 약물(표적 항암제)를 투여하는 선진 치료방법이다.

하나만묻는 초간편암보험은 1종 초간편심사형과 2종 일반심사형으로 구성돼 있다. 초간편심사형은 최근 5년 이내 암, 제자리암, 간경화로 진단·입원·수술한 이력이 없다면 가입할 수 있으며, 암으로 진단 받을 경우 진단급여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특약을 부가해 암수술,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암직접치료입원, 요양병원 암입원, 소액암진단,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등에 대한 추가 보장이 가능하다. 가입나이는 30세부터 80세까지이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고령화 시대에 맞춰 표준체부터 고령자, 유병력자까지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암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