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더현대 서울점' 신규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더현대 서울점' 신규 오픈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4일 09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 입점... 유동인구 일평균 15만 명의 역대급 상권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시몬스 더현대 서울점'을 신규 오픈한다.

더현대 서울은 24일 가오픈, 26일 정식 개관하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MZ세대를 겨냥한 파격적 공간 디자인과 혁신적 매장 구성 덕분에 오픈 전부터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시몬스 더현대 서울점은 지상 전 층이 자연 채광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8층 건물의 4층에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햇살이 비치는 개방감 있는 매장에서 시몬스 침대 매트리스와 베딩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매장에 들어선 영등포 상권은 일평균 유동인구만 15만 명에 이르는 데다 강서·마포·용산 등 1차 상권과 2·3차 상권인 경기·인천까지 상권이 광역화되고 있어 향후 다양한 소비자층의 유입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 그레이트 킹(GK)부터 슈퍼싱글(SS), 퀸(QE)까지 여러 사이즈를 구비해 가족, 예비부부, 학부모 등 다양한 고객층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게 했다.

시몬스 더현대 서울점은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메인 매장 외에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두 차례에 걸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월 8일부터 21일까지는 지하 1층 대행사장, 3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지상 4층 행사장이다.

이와 함께 시몬스 더현대 서울점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하면 최대 1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더현대 서울 오픈 기념으로 3월 말까지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이어진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