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골프웨어·용품 대규모 행사 개최…최대 80% 할인
상태바
롯데百, 골프웨어·용품 대규모 행사 개최…최대 8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4일 08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8일까지 골프웨어를 최대 80%, 골프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마련했다.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내에서 골프 상품군 매출 외형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골프 브랜드를 총 27개 보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골프 매출 1위 점포다. 올해는 총 50억 물량의 행사를 전개한다.

우선 8층 행사장에서는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보그너·블랙앤화이트·엠유스포츠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 골프웨어를 40~60%, 슈페리어·핑·캘러웨이 등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라이센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40%~8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골프·아디다스골프 등의 인기 골프화는 최대 60%에 할인한다.

골프용품은 테일러메이드·캘러웨이·젝시오 등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하고,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는 별도 부스를 운영해 지난해 프레스티지 모델도 다양한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잠실점 6층에 입점된 골프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구매금액의 10% 상당 롯데 상품권 또는 5% 상당 L.POINT를 증정한다. 또한 AK골프에서 골프용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재범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본격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프웨어·용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물량 확보에 힘썼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점에 입점된 골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