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존에 큐레이션까지"…신세계百, 봄맞이 리빙전 개최
상태바
"체험존에 큐레이션까지"…신세계百, 봄맞이 리빙전 개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4일 08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세계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 장르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신세계 본점은 'Sweet home styling'이라는 테마로 다음 달 5일부터 10일 동안 가전부터 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준비했다.

1층 아트리움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과 삼성 비스포크컬렉션을 소개하며 여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웨딩·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품목 구매 시 혜택을 주고 멤버십 가입 대상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 식품 중앙 행사장에서 커피머신과 테이블웨어, 와인패키지 등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인기 커피머신 드롱기는 이번 행사를 맞아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20만뭔 이상 구매시 진공 밀폐용기 세트를 주고, 60만원 이상 구매 땐 켄우드 전기포트를 제공한다.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과 웨지우드는 50%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홈데코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움브라는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명품 도자기 야드로의 특별 초대전도 본점에서 처음으로 준비했다. 3월 5일부터 11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며 신데렐라의 도착, 여름날의 심포니 등 다양한 도자기 대작을 전시한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 점장은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세분화 된 취향에 맞는 차별화 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