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두꺼비 젤리·초콜릿 이어 화장지 출시
상태바
이마트24, 두꺼비 젤리·초콜릿 이어 화장지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4일 09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마트24가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 영역을 확대한다.

이마트24는 24일 두꺼비캐릭터 롤휴지(30M*30롤)와 휴대용티슈(70매)를 출시한다.

이는 이마트24가 두꺼비 젤리 2종과 두꺼비 초콜릿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두꺼비 캐릭터 상품이다.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인 한정판 두꺼비 굿즈 2종까지 포함하면 이마트24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은 6종에 달한다.

그 중 가장 먼저 선보인 두꺼비 젤리 2종은 두꺼비를 본떠 만든 젤리와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 패키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후 현재까지 젤리 상품군 베스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마트24는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비식품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입힌 상품을 선보인다. 신선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으로 구입을 유도해 두꺼비 캐릭터의 인기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두꺼비 캐릭터 화장지 2종은 천연 펄프 100%를 사용했으며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김성호 이마트24 비식품 팀장은 "두꺼비 캐릭터만의 독특한 컬러와 친근함으로 상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매출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