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이다희, OST로 감정 극대화…'Your Eyes' 23일 공개
상태바
'루카' 이다희, OST로 감정 극대화…'Your Eyes' 23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이다희가 '루카 : 더 비기닝'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2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인 '루카 : 더 비기닝' OST Part3 'Your Eyes (Acoustic Ver.)'는 이다희가 직접 불렀다. 여기에 녹음실 현장에서 진지하게 몰입한 이다희의 모습까지 포착돼 더욱 관심이 모인다.

이날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다희는 말간 낯빛에 수수한 모습으로 마이크 앞에 서있어 시선을 끌었다. 특히 헤드셋을 한 채 한껏 집중한 듯한 표정은 설렘과 긴장감이 함께 느껴져 남다른 마음가짐마저 엿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원곡의 느낌을 이어나가기 위해 꼼꼼히 체크하는가 하면, 노래에 담긴 의미를 들여다보는 열의를 내비쳤다. 가사 하나하나 차분히 녹음하던 중 이다희는 차오른 감정에 눈물까지 훔쳤다는 후문. 이에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의 이다희 표 'Your Eyes (Acoustic Ver.)'를 더욱 기대케 한다.

앞서 이다희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TV에서 보는 그대 모습은'을 직접 부르며 고운 음색으로 가창 실력을 확인시켰던 바 있다. 이번 작업을 통해 극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감정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입을 한껏 극대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