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김이나와 특급 의리…'별밤' 출연 → 사연까지 '눈길'
상태바
'싱어게인' 이승윤, 김이나와 특급 의리…'별밤' 출연 → 사연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이승윤이 '별밤' 출연에 이어 사연까지 남기며 김이나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승윤이 지난 19일 오후 MBC 표준FM(95.9MHz)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 홍희주, 이하 '별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사연을 남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승윤은 해당 사연을 통해 "안녕하세요 저는 방구석 음악인 아무개입니다 언젠가 암울했던 시절 라디오에 제 노래를 신청했던 적이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되게 멋있는 척하면서 글을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흑역사를 덮기 위해 담백하게 다시 노래를 신청해 봅니다"라며 자신이 속한 밴드 알라리깡숑의 '굳이 진부하자면'을 신청했다.

이는 지난 18일 방송에서 이승윤이 과거 라디오에 사연을 보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김이나에게 예전에 보낸 사연을 다시 읽어본 후 다음 날 다시 사연을 신청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라디오 출연에 이어 사연까지 직접 남기며 김이나와 특별한 친분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이승윤은 오는 3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