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
상태바
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3일 10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올리브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리뉴얼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성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CJ올리브영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를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새 단장한 것이다.

바이오힐 보는 성분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명은 식물 유래 성분을 뜻하는 '보타닉' 대신 과학적인 솔루션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바이오'로 변경했다. 생물학과 피부 과학을 결합한 '바이오 더마톨로지'에 기반해 더욱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또 탄력케어를 위한 '프로바이오덤'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판테놀', 피부 수분과 톤 관리를 위한 '비타민'까지 올리브영 핵심 타깃인 2030 세대에게 각광받는 3대 대표 성분을 중심으로 상품군을 재편했다. 과학 기술을 접목한 독점 특허 성분을 개발해 제품 효능을 더욱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을 비롯한 15개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선보인다. 이외 제품은 연내 순차적으로 개편해 출시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을 통해 자체 브랜드의 차별화 경쟁력을 확대하고 스킨케어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