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파렌하이트, 새 뮤즈로 배우 이수혁 발탁…봄·여름 화보 공개
상태바
신원 파렌하이트, 새 뮤즈로 배우 이수혁 발탁…봄·여름 화보 공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3일 09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렌하이트 '2021 봄·여름(S/S) 화보' (사진= 신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가 파렌하이트가 새 뮤즈로 배우 이수혁을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2021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녹아들 것으로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수혁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NU CALM'이라는 콘셉트로 편안함과 평온함의 미학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워드로브를 제안했다. 간결한 실루엣과 섬세한 색채의 조합으로 완성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이수혁은 지난 S/S 시즌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파렌하이트의 '스파이더 수트'를 착용했다. 또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와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매력적인 비주얼의 남친룩을 선보였다.

이상진 파렌하이트 총괄이사는 "매스티지 콘셉트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이수혁의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화보를 통해 잘 어우러져 파워풀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된 캐주얼 라인을 내세워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