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봄맞이 골프용품 대전…최대 50% 할인
상태바
이마트·SSG닷컴, 봄맞이 골프용품 대전…최대 5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3일 08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봄맞이 골프 대전을 열고 연중 최대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행사보다 물량 20%가량 늘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이마트와 SSG닷컴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즈노 ST200시리즈 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다. 최초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한다. 던롭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3는 남성·여성 아이언세트를 최초 가격 대비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퍼터 가방까지 한번의 선택으로 해결이 가능한 야마하 여성용 페미나 풀세트와 클리블랜드 브랜드의 CG-ONE 웨지 등이다. 볼빅 비비드소프트 골프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인기 골프용품 브랜드가 출시한 21년 신상품도 선보인다. 50~60대 시니어의 선호도가 높은 던롭 젝시오프라임 로얄에디션4 시리즈와 2~30대 젊은 골퍼들이 사용하기 좋은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 캘러웨이 NEW EPIC 시리즈를 한 자리에 모았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이번 봄맞이 골프대전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SSG닷컴 동시 행사를 진행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신상품과 다양한 가격 혜택으로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