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중소기업 전용 금융 패키지 7종으로 확대
상태바
KB금융, 중소기업 전용 금융 패키지 7종으로 확대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2일 21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금융그룹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KB금융그룹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ONE KB 기업 패키지'를 기존 4종에서 7종의 상품으로 확대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 리뉴얼은 경기 침체로 인한 중소기업의 경영난 극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종 수수료 면제와 대출금리 할인 등 우대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KB금융그룹은 기존 4가지 상품(ONE KB기업 우대대출, ONE KB 기업종합보험, ONE KB국민 기업신용카드, ONE KB 캐피탈)에 중소기업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3가지 상품(ONE KB 사업자통장, 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 ONE KB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을 추가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그룹 내 계열사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중소기업 고객의 기업경영에 체감되는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의 목적"이라며 "중소기업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