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모스 액자 만들어 기부
상태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모스 액자 만들어 기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2일 19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친환경 봉사에 힘을 보탰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는 지난 19일 복지단체 사단법인 세상아이에서 주관하는 '모스 액자 만들기' 봉사에 참여했다.

세상아이의 모스 액자 만들기는 폐기 처분되는 동화책과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이끼인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해 완성한 액자를 취약계층 생활시설에 기부하는 활동이다. 봉사자들이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직접 제작한 액자를 전달하며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사업이다.

봉사단은 이날 만든 모스 액자를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며 관내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면서 정서적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복지관에 방역 마스크와 영양 보충용 간식을 제공하며 어르신 건강 지킴이 역할도 함께 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생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친환경 봉사 활동을 펼쳤다는 점에서 봉사단의 이번 행보가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대면 활동이 어려운 언택트 시대에도 사회 주요 이슈에 맞는 봉사를 지속 행하는 봉사단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