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세척·살균력 강화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 출시
상태바
SK매직, 세척·살균력 강화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2일 15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사진= SK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SK매직이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을 선보인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4중 전해수로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살균 케어해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와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관리한다.

세척수로는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더욱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다.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된다.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해 항상 새 제품처럼 비데의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다.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다. 이밖에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고 있다.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