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현대·롯데百과 '라이브 방송' 진행…밥솥 할인 판매
상태바
쿠쿠전자, 현대·롯데百과 '라이브 방송' 진행…밥솥 할인 판매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2일 14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진= 쿠쿠전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쿠쿠전자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과 협업한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쿠는 오는 24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함께 밥솥 할인 라방을 진행한다. 이날 라방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라방 중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된 행사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 등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브 시간 동안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쿠쿠 밥솥 기획 라방을 진행한다. 라방은 롯데백화점 앱 내 '100LIVE(백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하고 마스터셰프 저당 밥솥도 1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과 쿠폰 증정 등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백화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장소 구애 없이 생생한 쇼핑 경험을 온라인과 모바일로도 경험할 수 있게끔 백화점과 협업한 라방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적극 활용해 미래 고객을 확보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유통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