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밥아저씨 세윤씨' 20일 첫 방송…시청자들과 '맛있는' 소통 예고
상태바
문세윤, '밥아저씨 세윤씨' 20일 첫 방송…시청자들과 '맛있는' 소통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네이버 NOW.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쇼를 새롭게 보인다.

네이버 NOW. '밥아저씨 세윤씨'는 문세윤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쇼로, '집콕'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집밥 사연과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맛있는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참 쉽죠?(That easy)'라는 멘트로 유명한 화가 밥 로스로 완벽 변신한 문세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문세윤은 식판과 포크를 들고 클론의 '난'에 맞춰 격렬하게 춤을 추며 호스트로서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문세윤은 자신이 맛있게 먹은 한 끼 정보를 소개하고, 시청자들의 다양한 집밥 사연을 소개하며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프로먹방러'로 불리는 만큼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다양한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도 소개한다. 시청자들이 보내온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고, 소개한 레시피대로 스튜디오에서 직접 라면을 끓여서 맛을 평가하는 시간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