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이지훈, 영화 '아이돌레시피' 캐스팅
상태바
손병호·이지훈, 영화 '아이돌레시피'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손병호와 이지훈이 영화 '아이돌레시피'(피터리 감독)에 캐스팅, 오는 20일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드라마 허쉬와 암행어사에서 주요 배역으로 활동한 손병호와 그동안 '엘리자벳', '킹키부츠'등 30여 편의 최정상 뮤지컬 작품들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인 25년차 가수겸 배우 이지훈이 영화에서 처음으로 만나 불꽃 튀는 열연을 펼치게 된다.
 
'아이돌레시피'는 소속사의 냉대로 오합지졸이 되어버린 무명 아이돌그룹 '벨라'가 자신들을 팔아 치우려던 악덕 매니저와의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룬 후 빌보드 진출까지 성공 하게 되는 휴먼코믹 뮤직영화이다. 

영화에서 손병호는 양아치 기획사 대표 오억만 역을 맡고 이지훈은 자신이 키우던 아이돌그룹을 거액에 넘기려는 매니저 배재성 역으로 나온다. 

이지훈은 소속사 대표인 오억만에게 철저히 이용당하자 해체 위기에 있는 벨라를 다른 회사에 넘기는 조건으로 10억원의 뒷돈 거래를 성사시켰으나 미친 듯 마신 술로 인해 하룻밤의 기억이 나지 않아 진실을 향해 역추적해 간다.

손병호는 한 때 대한민국 아이돌 시장을 양분할 정도의 실력만 믿고 언제나 자신만의 아이돌 레시피가 있다고 우기지만, 한계에 다다르자 쓸모 없게 된 '벨라'와 배재성 매니저를 버리려고 음모를 꾸미게 된다.

한편 영화 제목처럼 전현직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달샤벳 출신으로 꾸준히 배우활동을 해왔던 배우희를 비롯해 켄타(JBJ95), 문종업
(BAP), 소희(엘리스), 유호연(느와르),나현(전 소나무)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