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신곡 '잘 가' 음원차트 최정상 등극…오늘(19일) '유스케' 출연
상태바
권진아, 신곡 '잘 가' 음원차트 최정상 등극…오늘(19일) '유스케'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안테나 제공]
[사진= 안테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신곡 '잘 가'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권진아는 지난 18일 EP '우리의 방식'을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잘 가'가 19일(오전 9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별 감성을 저격했다.

또한 권진아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24Hits' 차트에 진입, '최신 24Hits' 차트 1위, 지니 실시간 차트 3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드러냈다.

여기에 전곡이 벅스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권진아 표 음악 단편집'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번 EP '우리의 방식'의 타이틀곡 '잘 가'는 헤어짐을 앞둔 연인의 감정을 1인칭 시점에서 풀어낸 곡으로 마지막을 예감한 순간, 상대방을 어른스럽게 보내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담하게 풀어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EP '우리의 방식'은 타이틀곡 '잘 가'를 비롯해 '우리의 방식', '꽃말', 'You already have', '어른처럼', '여행가'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되어 여섯 트랙을 여섯 개의 단편 소설에 비유해 앨범을 하나의 단편집처럼 풀어낸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권진아는 오늘(19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