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협, '2021 다시 하나 되어' 론칭…더 화려해진 라인업 '기대감 최고조'
상태바
연제협, '2021 다시 하나 되어' 론칭…더 화려해진 라인업 '기대감 최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와 업무협약 통해 오는 5월 '다시 하나 되어' MV 공개
[사진=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제공]
[사진=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9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에 따르면 1999년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던 노래 '하나 되어'가 22년이 지난 2021년, '2021 다시 하나 되어'로 돌아온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1999년 발매한 원곡 '하나 되어'는 IMF 이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던 시절,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탄생했던 노래다. 당시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전부 참여해, 희망의 메시지와 힘찬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위로를 안겼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유례없는 팬데믹 상황에 놓인 대한민국. 모두가 힘든 시기,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021 다시 하나 되어'가 새롭게 탄생한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SBS와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위기 극복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2021 다시 하나 되어' 발매를 약속했다.

특히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에 따르면 원곡에 참여했던 가수들은 물론, 2021년 현재 최고의 가수들까지 참여해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찾아올 예정. 과연 누가 목소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1 다시 하나 되어'는 오는 5월 28일 금요일 SBS '희망TV'를 통해 제작 과정과 완성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