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글로벌 팬 사로잡다…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상위권 '기염'
상태바
킹덤, 글로벌 팬 사로잡다…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상위권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데뷔와 동시에 미국, 영국 아이튠즈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킹덤(단, 아서, 루이, 무진, 자한, 치우, 아이반)의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가 지난 18일 발매된 가운데, 19일 오전 현재 미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iTunes Top K-Pop Albums) 차트 3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EXCALIBUR (엑스칼리버)'는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iTunes Top K-Pop Songs) 차트에서 13위를 기록했다. 

또 미국, 영국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에도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가 진입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50만 뷰를 돌파했고, SNS 팔로워 수는 5만 5천 명을 넘는 등 빠른 속도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킹덤은 데뷔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과 리얼 칼군무가 담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EXCALIBUR'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강렬한 신스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댄스 곡이다.

한편 킹덤은 1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지상파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