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4종 추가
상태바
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4종 추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9일 14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해 대용량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위니아 퓨어플렉스는 기존 화이트 컬러에 이어 전세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컬러 4종을 적용해 앞서 출시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과 매칭할 수 있도록 했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에 적용된 컬러는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은 프렌치 네이비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 등이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제품군은 강력한 공기청정으로 360도 전 방향 입체 흡입하는 대용량 모델로 '펫 모드'와 '에어클린UV살균' 등 고급형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 마크를 받았다. 대한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예방 제품 추천은 물론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 전자파 적합 인증도 획득했다. 컬러 모델 4종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의 대표적인 컬러인 화이트에서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힌 가전이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색다른 컬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