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캐피탈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꼐하는 금융회사'…비전 선포식
상태바
농협캐피탈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꼐하는 금융회사'…비전 선포식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9일 09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우선, DT 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 미래금융으로 한계 뛰어넘는다
사진=농협캐피탈
사진=농협캐피탈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NH농협캐피탈은 18일 여의도 본사에서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라는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새로운 비전 수립은 직원 대상 공모 등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수립되어, 비전을 향한 전임직원의 의지와 공감대를 더했다.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라는 비전을 향해 고객우선 DT 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 미래금융이라는 5대 핵심가치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경계를 넘어'는 '글로벌'로 표현되는 국경을 넘어 '디지털'로 금융의 한계를 넘어 '고객중심'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는 미래상을 제시했다.

'미래를 함께'에는 고객, 농업인, 임직원, 계열사 등 우리와 연결되어 있는 모든 이해관계자의 미래를 함께하여 동반성장 하자는 의미이며, 다른 의미로는 미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와 함께 미래를 대응하는 직원들의 인재상을 제시하고 있다.

'금융회사'는 여신전문이라는 한정적인 역할을 벗어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취적인 금융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박태선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과 지향점이 필요한 시기에,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내기 위한 新비전을 수립·선포함으로서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