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전집부터 독서 프로그램까지"…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상태바
"아동 전집부터 독서 프로그램까지"…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9일 08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오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오쇼핑이 개학을 맞아 오는 3월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을 연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23일 오후 12시 35분에 방송되는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퓨처팩'이 있다. 방송 중에는 CJ오쇼핑 단독으로 ORT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워크북 책자도 함께 제공된다.

25일 오후 12시 35분에는 1997년 절판 이후 2019년 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는 계몽사의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이 판매된다. 현대식 문법과 맞춤법에 따라 인쇄됐으며 모서리는 안전을 위해 라운드 처리됐다. 보관을 위한 박스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연령대에 맞는 도서 선택이 고민인 부모를 위해 비룡소 '북클럽 비버' 독서프로그램 상품이 26일 오후 12시 35분 방송된다. 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연령별 필독서 중 아동 선정단이 직접 고른 도서를 매달 4권씩 워크북과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CJ몰에서는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시공주니어 초등문고, 비룡소 그림동화, 호두 잉글리시, 천재 월간학습지 등의 스테디셀러를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