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Lily), 이른 봄 감성 전한다…오늘(18일) 신곡 'Here We Are' 발매
상태바
릴리(Lily), 이른 봄 감성 전한다…오늘(18일) 신곡 'Here We Are'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트매틱 컴퍼니 제공]
[사진= 아트매틱 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보컬리스트 릴리(Lily)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릴리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ere We Are (히얼 위 아)'를 발매한다. 

'Here We Are'는 지난 해 4월 발매한 싱글 '연분홍' 이후 릴리가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삶의 원동력을 찾아간다는 따뜻한 가사를 담아낸 러브송이다. 담백한 반주에 릴리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지며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2017년 첫 싱글 앨범 '너가 있는 곳으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릴리는 '나만 그래 (Bright day)' '괜찮아지면 안돼' '연분홍' 등 음원을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해왔다. 특히 Olive '은주의 방', SBS '강남스캔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부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맑은 보이스로 사랑받아온 릴리는 신곡 'Here We Are'를 통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따뜻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