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18일) '엠카' 출격…'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활동 본격 시작
상태바
원어스, 오늘(18일) '엠카' 출격…'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활동 본격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RBW 제공]
[사진= RBW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RBW 측은 "원어스가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수록곡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로 후속 활동에 돌입한다. 첫 정규앨범이 초동 판매량, 국내외 차트 선전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한 만큼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원어스의 후속 활동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원어스는 오늘(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의 후속곡 활동을 이어간다.

후속곡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는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와 '인터스텔라'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으로, 청량한 사운드에 쉴 새 없는 변주 그리고 아련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특히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비롯한 온라인상, 현재에서 과거로 돌아가는 영상 및 사진들의 배경음악으로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를 사용한 '밈(meme)'이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원어스는 지난 1월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활동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4세대 보이그룹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후속곡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의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원어스는 28일 V LIVE를 통해 데뷔 첫 팬미팅 '지구와 달 사이'를 갖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