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턴리뷰 학원, SAT 여름특강 오픈…최대 25% 할인 제공
상태바
프리스턴리뷰 학원, SAT 여름특강 오픈…최대 25% 할인 제공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8일 11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SAT·ACT 여름특강 예약 오픈하고, 조기등록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고득점 플랜을 토대로 SAT 시험을 완벽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수강 기간뿐만 아니라 수강 전후까지 관리해주는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 및 성적 향상과 점수 보장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 전에는 학습 시스템에 적응하고 최신 문제 경향을 접하며 SAT 및 ACT 학습법을 익히기 위한 사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강 중에는 수업시간 관리는 물론, 수업 이후의 시간 및 주말 동안의 학습을 관리해준다. 수강이 종료된 후에도 학생별 유형에 맞는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시험 전까지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에 대비하는 사후 관리가 이뤄진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여름특강 강사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을 포함해 SAT와 ACT 최고의 현역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여름특강은 13주 과정으로 오는 5월 31일 개강 예정이다. 개인별 일정에 맞춘 주차별 등록이 가능하며 현재 조기등록을 통해 2월 최대 25%의 할인을 제공 중이다. 오는 20일과 27일 예정된 설명회 당일에도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