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16kg 대용량 미국식 건조기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16kg 대용량 미국식 건조기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8일 10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위니아딤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위니아딤채가 건조기 수요 증가와 생활가전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이불 건조까지 가능한 대용량의 16kg 정통 미국식 건조기를 출시한다.

미국식 건조기는 그 동안 미국 등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히터로 공기를 데워주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는 외부로 배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빠르고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기존 히터펌프식 건조기의 절반 가격 수준으로 책정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동일 용량 빨래를 기준으로 히터펌프식 대비 약 15% 이상 빠르게 건조시켜 준다.

최적 건조 환경에 빠르게 도달하는 AI 자동건조 기능인 트리플 케어 드라이는 위니아 건조기만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6개의 첨단 센서가 건조 온도와 시간을 정밀하게 제어해 옷감 손상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운동복과 타올, 셔츠 등 옷감 특성을 고려한 10가지 맞춤 건조 코스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가전의 본질인 편리함의 핵심기능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건조 패턴을 '내 마음' 기능에 저장해 자동으로 맞춤형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먼지 필터 청소 알림 기능을 탑재해 제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신제품은 국내에 이어 미국 시장도 다음달 출시할 계획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기 시장에서 대한민국 3대 종합가전 회사의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한 위니아딤채의 전략 제품으로 저변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