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재활·소득보장 전용보험 출시
상태바
DB손해보험, 재활·소득보장 전용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DB손해보험은 18일 재활 및 소득보장 전용보험인 '더필요한 소득보장보험'을 출시했다.

DB손해보험은 중증 장해일수록 고액으로 더 보장되고,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 가능한 새로운 후유장해 담보를 선보였다. 기존 후유장해 담보의 경우 재활치료에 필수적인 보장임에도 불구하고 보험료 부담이 크고 가입금액 선택이 자유롭지 않았다.

상해후유장해Ⅱ 담보는 기존 1억원에서 최대 3억원까지, 질병후유장해Ⅱ 담보는 기존 10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한다. 질병후유장해 담보의 경우 기존 보험료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가능하다.

또한 암으로 인한 후유장해를 더욱 보장받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질병후유장해 담보보다 85% 더 저렴한 암후유장해(3~100%)담보를 신규 개발했다.

아울러 사망, 중증 후유장해 및 암 발생 시 장기치료 또는 유족에 대한 소득상실 보장을 확대하기 위해 생애 소득보장 담보도 개발했다. 80세 이전 사고 시 80세까지 최소 10년간 매월 보장, 80세 이후 사고 시 10년간 보장한다.

가입은 0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보장기간은 10/20/30년만기 갱신형 또는 90/100세만기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