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구호',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 선봬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구호',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6일 10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호 21SS 요가웨어·투마일웨어 라인 화보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보였다.

구호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실내 트레이닝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르는 요가웨어와 투마일웨어에 주목했다.

이에 구호는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요가웨어를 처음 선보였다.

브라 톱과 레깅스 등에 신축성·복원력·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배색·절개 포인트를 줘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근거리 외출시 투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상품을 함께 제안했다.

경량 소재의 롱·크롭 점퍼를 비롯해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과 스포티한 감성의 배색 카디건, 은은한 광택감의 조거팬츠 등을 출시했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구호의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우수한기능성을 갖춘 요가복부터 다채로운 종류의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상품까지, 지금 가장 필요한 옷을 준비했다"며 "실내 운동, 근거리 외출 등 여러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구호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투마일웨어로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