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직장인대출V'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NH직장인대출V'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실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6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명을 추첨해 라이언 조명 무선충전패드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NH농협은행은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NH직장인대출V' 출시를 기념해'V'댓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NH직장인대출V'는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인 지정기업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재직자 중 연소득 3천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본인명의 휴대폰,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없이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간편하게 즉시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 여윳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가입과 별개로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 등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알파벳 'V'가 들어간 영어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고, 총 2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조명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상품과 이벤트 네이밍에 활용된'V'는 'VIP', 'Victory'등 고객을 우선시 하자는 다짐을 상징한다"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디지털 1등 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