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5일 13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 응모권 자동 지급, 추첨 통해 236명에게 다이슨 헤어케어세트ㆍ일리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9일까지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앱(App)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1응모3이벤트) 코너 응모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경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 추첨을 통해 236명에게 다이슨 헤어케어세트ㆍ일리커피머신ㆍ이지캐리 쇼핑카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3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도 국내 온라인ㆍ간편결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푸짐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는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는 응모 한번으로 3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역 경제와 가맹점 이용 활성화 차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경남BC카드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 부장은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는 경품 응모권이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선착순은 응모한 날이 아니라 카드 누적 이용액을 달성한 날을 기준으로 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와 함께 전국 모든 요식업종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