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10일 09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클로 제공
사진= 유니클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유니클로가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유니클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쉐이프 리프트는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줘 보정력을 지원한다.

3D홀드는 유니클로만의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럽게 수축돼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방사형 컵이 내장됐으며 제품 사이즈에 따라 방사형 홀의 개수와 위치, 소재의 밀도 등을 달리해 설계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에서 고안한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릴랙스는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압박감을 최소화했다. 수면 브라 또는 실내 브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추가했다.

소프트는 후크 및 스트랩 조절 부자재를 없애 피부에 미치는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이며, 액티브는 원단에 홀을 추가해 땀을 흘려도 쾌적하게 했다. 가벼운 운동부터 일상에서 폭넓게 착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