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애니카드 쓰고 애플 에어팟 받아가세요"
상태바
BNK경남은행 "애니카드 쓰고 애플 에어팟 받아가세요"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8일 15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이용액별로 일정명 추첨해 애플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이 'ANY 카드(이하 애니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은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애니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누적 이용별로 일정 명을애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누적 이용액 5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3명(1등)에게는 애플 에어팟(프로 3세대)이 제공된다. 누적 이용액 30만원 이상 고객 중 20명(2등)에게는 이지캐리 쇼핑카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누적 이용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100명(3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애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제사한 사항은 경남은행 전 영업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안 카드사업부 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아무런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애니카드를 애용하고 요즘 핫한 아이템인 애플 에어팟 당첨 행운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애니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무조건 국내 모든 가맹점 0.2%, 국내 승인금액 건당 10만원 이상 0.3%,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할인 혜택이 기본서비스로 탑재됐다.

여기에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SKT·KT·LGU+(알들폰 제외) 자동이체 통신요금을 5% 청구 할인(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1만원) 해준다.

뿐만 아니라 국내ㆍ해외 가맹점 누적 실적이 연간 50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이 캐시백(연1회, 아파트관리비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