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파격적인 금융상품으로 고객 유치 나서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파격적인 금융상품으로 고객 유치 나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8일 10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퍼저축은행, 사옥 이전 기념 최대 연 2% 파킹통장 및 최대 연 5% 정기적금 출시
사진=페퍼저축은행
사진=페퍼저축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최대 연 2%의 파킹통장과 최대 연 5%의 정기 적금상품을 선보였다.

페퍼저축은행은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의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채널전용상품 '페퍼룰루파킹통장'과 5%의 '페페룰루2030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페퍼룰루파킹통장과 페퍼룰루2030 정기적금은 최근 페퍼저축은행 본점 및 본사의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출시된 상품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서민 경제에 보탬이 되고 저금리시대에 높은 금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됐다.

우선 페퍼룰루파킹통장은 300만원 이하의 예치금액까지는 연 2%를 제공하며, 300만원부터는 연 1.5%의 이율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최고 2억원까지 예치가 가능하다.

페페룰루 2030 정기적금은 최대 연 5%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2개월, 월 최대 30만원까지 적립 가능한 정액 적립식의 정기적금이다. 기본금리는 연 3.5%이며, 가입시 문자·전화항목의 마케팅 상품서비스 안내를 동의하면 연 0.5%페퍼저축은행의 입출금계좌에서 페퍼룰루2030 적금계좌로 6회 이상 자동이체시 연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페퍼룰루파킹통장 및 페퍼룰루2030 정기적금은 페퍼저축은행모바일앱 '페퍼루'와 저축은행중앙회모바일뱅킹앱인 'SB톡톡플러스' 홈화면에서 '상품검색/비대면계좌개설' 탭을 통해 가입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개인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상품으로, 1인 1계좌만 개설 할 수 있다.

김종수 페퍼저축은행지점 총괄본부 전무는 "오픈뱅킹 출범에 발맞춰 페퍼룰루파킹통장과 페퍼룰루2030 정기적금 출시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 고객에게 금융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페퍼저축은행 신사옥 이전을 발판 삼아 더욱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페어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