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훈 DGB대구은행장 "횡단보도 건널 땐 이쪽저쪽"
상태바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횡단보도 건널 땐 이쪽저쪽"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4일 15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임성훈 DGB대구은행 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아울러 임 행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이서진 DGB금융그룹 모델을 지명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어린이보호구역 #1단멈춤2쪽저쪽3초동안4사고예방 #대한민국안전하자 등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사고 중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행동 요령을 기억하기 쉬운 숫자에 맞춰 표현했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의 지명으로 본 챌린지에 참가하게 된 임 행장은 이 슬로건을 들고 있는 사진을 임 행장 및 대구은행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주자 3명을 제시해 널리 홍보 및 보행자-운전자의 안전의식 고양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임 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사회적 공감대 및 환기가 필요한 공익적 목적의 릴레이 행사에 참여해 좋은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구은행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을 비롯해 다양한 어린이, 청소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