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림·김성현 KB증권 대표, 설 맞이 '情든든' KB박스 전달
상태바
박정림·김성현 KB증권 대표, 설 맞이 '情든든' KB박스 전달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3일 14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박정림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와 김성현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와 김성현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박정림·김성현 KB증권 대표가 설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위한 식재료와 딸기가 담긴 '情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

'情든든' KB박스는 매년 명절, KB증권이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전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올해로 5년째 설과 추석에 실시하고 있다. KB증권은 올해에도 설 맞이 '情든든' KB박스를 통해 한부모 가족 550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이번 활동을 포함해 지금까지 총 2,570세대에 온정을 전했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가정을 조금이나마 돕고자 기획됐다. '情든든' KB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햄, 참치 등 식료품을 담았다.

한편, KB증권은 코로나19로 인해 또다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수출 농가들을 돕기 위해 딸기를 구매하는 '가치소비 문화 확산 캠페인'에도 동참,  '情든든' 박스와 함께 딸기도 준비했다. 이렇게 준비된 '情든든' KB박스와 딸기는 지역 동사무소를 통해 한부모 가족 5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