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다이슨 디지털 슬림 언택트 제품 체험 진행
상태바
다이슨 코리아, 다이슨 디지털 슬림 언택트 제품 체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다이슨코리아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디지털 슬림' 무선청소기를 일주일간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언택트 제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슨은 지난 2019년 출시된 '다이슨 V11'을 통해 가장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무선 청소기를 선보였으며 지난해 7월에는 1.9kg의 가벼운 무게에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신제품 '다이슨 디지털 슬림™(Dyson Digital Slim™)'을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0명에게 4차에 걸쳐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제품을 배송받아 일주일간 사용해 본 후 반송 접수를 하면 된다. 

제품 체험 당첨자 중 원하는 소비자에 한해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청소 전문가가 파견되어 집안 청소, 다이슨 디지털 슬림™ 제품 활용 방법 및 청소 방법을 카운셀링하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제품 체험 참가자는 청소연구소 앱을 통해 홈클리닝 서비스의 예약 변경이나 취소 신청할 수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제품의 특장점은 사용해봐야 알 수 있기 때문에 언택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다이슨의 모든 핵심기술이 경량 기기에 집약되어 변치 않는 흡입력, LCD 스크린, 5단계 필터레이션 시스템 및 강력한 청소능력을 유지하면서도 1.9kg의 가벼움을 달성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