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 동참
상태바
BNK경남은행,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 동참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1일 15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지역 소상공인 경영난 해갈 위해 '선 결제 캠페인' 참여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역 소상공인 경영난 해갈을 위해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동부영업본부 예경탁 상무는 직원들과 함께 김해시 관동동 인근 음식점을 찾아 선결제했다.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은 음식점과 잡화점 등 소상공인 업소에서 선결제 방식으로 미리 결제하고 나중에 찾아 쓰는 소비 촉진 운동이다. 경남은행은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과 함께 식사ㆍ생필품 등을 지역 소상공인 매장을 통해 소비하는 '착한소비'와 본점 구내식당을 주 1회 이용하지 않고 인근 소상공인 음식점에서 도시락을 배달해 점심을 해결하는 '도시락 DAY'를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예경탁 상무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는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이 들불처럼 번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각 영업본부에서 불씨를 이어가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 지역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동부영업본부에 앞서 지난달 25일과 28일에는 창원영업본부와 서부영업본부 임직원들이 착한 선(先)결제 캠페인에 동참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