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let:' 브랜드 체계도 완성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let:' 브랜드 체계도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1일 통합브랜드 'let:'(렛)에 확장성을 담은 '브랜드 체계도(Brand Hierarchy Map)'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롯데손보는 지난해 10월 보험서비스(상품), 채널, 업무 전반에 적용되는 통합브랜드 'let:'을 출범하고, 올해부터 서비스명을 'let: + @'형으로 변경했다.

이에 따라 '브랜드 체계도'를 △Portfolio Brand(포트폴리오 브랜드) △Feature Brand(대표 서비스 브랜드) △Platform Service(플랫폼 서비스) 세가지로 분류했다.

포트폴리오 브랜드에서 장기보험은 'let:care'(렛케어), 자동차보험은 'let:way'(렛웨이), 일반보험은 'let;safe'(렛세이프)로 정의한다. 대표서비스 브랜드에서는 소방관보험을 'let:hero'(렛히어로), 종합건강보험을 'let:smile'(렛스마일), 긴급출동서비스를 'let:now'(렛나우)로 정했다.

마지막으로 플랫폼 서비스에서는 비대면 플랫폼 채널 'let:CLICK'(렛클릭), 임직원 알림톡 'let:CHEERS'(렛치얼스) 등이 있다. 향후에는 디지털 컨텐츠와 유튜브, 소셜미디어 채널까지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체계도는 롯데손보가 'let:'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하고자 하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let:' 브랜드 체계도.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let:' 브랜드 체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