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2021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사이버한국외대, 2021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월 1일부터 16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총 9개 학부·학과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수업과 시험 등 100%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교육과정 이수를 통해 일반대학교와 동등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고등교육기관이다. PC·모바일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최적의 온라인 교육환경과 사회적 변화 및 학습 수요를 반영한 글로벌 융복합 교육과정을 강점으로 한다.

이번 2021-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에는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 소지자 또는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국내외 전문대학이나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인정되면 2학년 편입학 및 3학년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수능·고교 내신 성적에 관계없이 지원동기, 학업계획 등을 기술하는 자기소개서(70점)와 학업소양검사(30점)로 학생을 선발한다.

입학 희망자는 추가 모집 마감일인 16일까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학원서 접수 및 자기소개서 작성, 학업소양검사 응시 후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