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축년 첫 비대면 신규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신축년 첫 비대면 신규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8일 12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비대면 신규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최초로 비대면 신규계좌개설을 하는 손님 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 1만원을 준다. 계좌개설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거래금액에 따라 '하나머니'가 최대 4만원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 하나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원큐' 또는 하나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개설하기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이번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주식투자를 하려는 손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투자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나머니'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수신에 반드시 동의해야 하며, 이벤트 종료 전까지 '하나멤버스' 가입을 완료해야 한다. '하나머니'는 이벤트 종료 후 '하나멤버스'를 통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